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IPP
6월 IPP실습일지 및 종합결과보고서, 기업체평가서 작성 안내 ~7/5까지
IPP사업단(main) | 2023-06-16 09:27:26 | 918

2023년 1학기 IPP장기현장실습 6월 실습일지,  종합결과보고서, 기업체평가서 작성 안내드립니다.



1.  6월 실습일지 작성


   -  작성내용: ~18주차, 6월 주요내용



2.  종합결과보고서 작성


   - 작성내용 : 실습개요 및 목표, 실습내용, 실습전후의 차이점, 향후 진로계획, 건의사항

 

        ※ 건의사항을 제외한 항목은 글자수 200자 이상 작성해야 합니다.


        ※ 건의사항이 없을 경우 빈칸으로 남기지 말고 없음으로 작성 바랍니다.


  - 작성방법 : MYCODE  - IPP&일학습병행 진행 -  종합결과보고서

 


3.  기업체평가 작성

 

 -  작성내용: 부문별 평가, 실습소감


 

4.  작성기한 :  ~ 2023.07.05(수)까지

  

      ※ 각종 보고서는 취업지원장학금 지급 및 학점인정을 위한 성적평가 자료입니다.


      ※ 기한내 작성을 완료 해주셔야 학과교수님의 성적평가가 가능합니다.


      ※ 전공인정 학점 및 IPP실습과목 학점 확인은 성적평가 완료 후 7월 말 확인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