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IPP
[ ※ 2022-1학기 IPP 수강신청 안내 ]
IPP사업단(main) | 2022-03-04 13:02:45 | 282



■ 계열 : "기타" 로 선택

■ 과목안내 : IPP현장실습 3-1(6학점),  IPP현장실습 3-2(6학점)

■ 기 간 :  수강정정기간내 (~3/7(월) 11시까지 완료 바람)

        ※ 오프라인(대면) 강의가 신청 되어있는 학생은 수강정정기간내 취소 바람.

■ 폐강 등의 이유로 교양과목 수강취소가 안되는 경우 : 교양교육지원팀(819-1036) 로 문의

       (절차: 수강정정(신청_삭제)신청서 작성-> 담당교원 사인-> 9호관 2층 교양교육지원팀 제출)

■ 폐강 등의 이유로 전공과목 수강취소가 안되는 경우 : 학과사무실로 문의

       (절차: -수강정정(신청_삭제)신청서 작성 -> 담당교원 사인-> 대학본부 1층 교무지원팀 제출)


※  IPP현장실습 3-1 , 3-2 모두 수강 신청.


※  IPP현장실습을 나가는 1학기에는 사이버강의만 수강  가능.

    (오프라인 강의 수강 불가, 최대이수가능 학점내 수강 가능)

※  코로나로 인한 일시적인 비대면 강의 수강 불가.


☎수강정정관련 문의 (IPP센터: 053-819-7713)



icon 서식2.수강정정신청_삭제신청서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