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IPP
[2022-1학기 6월 실습보고서, 종합결과보고서, 기업체평가 작성 안내]
IPP사업단(main) | 2021-12-06 15:56:42 | 978


2022년도 1학기 IPP실습기간이 3개월을 넘어가고 있습니다.

학생들 모두 끝까지  최선을 다해주기 바라며,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IPP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아래의 공지사항을 숙지하여 6월 실습보고서와 종합결과보고서, 기업체평가서를 꼭 기한 내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) 종합결과보고서

작성 탭

상세 탭

작성 탭

비 고

일 정

종합

결과보고서

제출문

학습분야

-

2022.7.1()까지 작성

요약문

주요수행업무

각 항목 200자 이상 작성

학습한주요기술 및 능력

실습기관 문제해결제안

향후진로계획

본 문

IPP수행업무(5개 항목)

각 항목 별

200~300자 이상 작성

실습기관 문제해결

제안서(5개 항목)

각 항목 200자 이상 작성

소감 및 진로계획

(3개 항목)

각 항목 별

100~200자 이상 작성

기업체

평가서

부문별평가

각 항목에 대해 체크

-

기업에

대한

의견

기업에 대한 의견

(서술형)

각 항목

200자 이상

작성

종합

의견

종합의견(서술형)


2) 기업체평가서

- 작성 내용: 부문별 평가, 기업에 대한 의견, 종합 의견 

- 글자수: 200자 이상

- 작성기한: 

    ※ 빈칸 남기지 말고 작성


3) 실습보고서

- 작성 내용: 실습일지(~18주차), 주요내용(6월)

- 작성기한: 2022.7.1()까지 작성


 종합결과보고서 작성 완료 후 최종완료버튼을 꼭 눌러주세요.

 각종 보고서 내용이 빠짐없이 작성되어야 학점 인정이 됩니다.

 각종 보고서와 출석 완료된 후에 6월 취업지원장학금이 지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