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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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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P
[2020-2학기 종합결과보고서 작성 안내]
IPP사업단(main) | 2020-11-26 09:45:30 | 988


종합결과보고서 작성 방법 안내.hwp

[2020-2학기 종합결과보고서 작성 안내]

 

2020년도 2학기 IPP실습한지 3개월이 되어갑니다.
실습학생 모두 코로나19 재 확산이 되면서 학업과 실습을 동시에 하느라 힘드시겠지만 남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실습하여 주시기 바라오며아래의 공지사항을 꼭 숙지하여 종합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IPP사업단 교직원 일동 -
 

-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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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 고

일 정

종합

결과

보고서

제출문

학습분야

-

2020.12.27.()

까지 작성

요약문

주요수행업무

각 항목 200자 이상 작성

학습한주요기술

및 능력

실습기관 문제해결제안

향후진로계획

본 문

IPP수행업무(5개 항목)

각 항목 별

200~300자 이상 작성

실습기관 문제해결

제안서(5개 항목)

각 항목 200자 이상 작성

소감 및 진로계획

(3개 항목)

각 항목 별

100~200자 이상 작성

기업체

평가서

부문별평가

각 항목에 대해 체크

-

기업에

대한 의견

기업에 대한 의견

(서술형)

각 항목 200자 이상 작성

종합의견

종합의견(서술형)

 종합결과보고서 작성이 미비 할 시 학점이 인정되지 않습니다.

 종합결과보고서가 최종으로 완료되었을 시 최종완료버튼을 꼭 눌러주세요.
 종합결과보고서가 최종으로 완료되고각종 보고서와 출석이 모두 완료 되었을 시12월 정부지원금 및 학습장학금이 지급됩니다.

 종합결과보고서 및 각종 보고서 내용이 모두 작성되어 있어야 학점인정이 되오니 작성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