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IPP
< 2020-2학기 IPP 12월 공지사항>
IPP사업단(main) | 2020-12-08 16:51:03 | 838

< 2020-2학기 IPP 12월 공지사항>

 

 

 

IPP 현장실습 보고서(주간, 월간) 작성 안내

 

 

1. IPP 현장실습일지(주간일지) 작성

 

- 내용 : 주간단위의 주요 실습내용을 작성 함(12월은 14~18주차까지 작성)

 

 

2. IPP 현장실습 주요내용(월간일지) 작성

 

- 내용 : 월간단위의 주요 실습내용을 요약, 학교 수업과 다른 점, 배운 점과 느낀 점 등을 작성

 

 

3. 작성지침

 

- 전공과 연계하여 NCS 능력단위 위주의 내용으로 실습일지 작성

 

- 최소 작성 글자수 및 기한 준수

 

 

4. 작성기한 : 2021. 01. 03() 까지( 12월 보고서 기준 )

 

 

5. 기 타 : 실습보고서, 종합결과보고서, 기업체 평가서는 정부지원금, 학교장학금의 지급에 필수자료입니다.

 

 

 

코로나 19 관련

 

 

1. 서울 및 경기도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가 2.5단계 다른 타 지역도 2단계로 상향조치 되었으니, 코로나 감염 예방활동을 준수 할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.

 

2. 실습 진행 관련 애로사항이나 일신상의 특이사항 발생 시 즉시 IPP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( 819 7711~7713)

 

3. 코로나19로 인해 실습의 일시적 중지 또는 재택근무 발생 시 정부지원금은 일할 계산해서 지급됩니다.

 

 

 

 

" 2020-2학기 IPP 현장실습의 성공적인 이수를 기원합니다